[캠코] 캐릭터 리뉴얼 기념 ‘만나서 반가워!‘ SNS 이벤트 실시

- 총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권 증정 및 누적된 참여자 수만큼 기부금 전달

김태우 기자 승인 2024.05.30 21:19 의견 0
SNS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캠코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사장 권남주)는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인 ‘키우미’의 리뉴얼과 신규 캐릭터 2종을 새롭게 오픈한 기념으로 5월 30일(목)부터 오는 6월 9일(일)까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코는 앞서 5월 23일(목) 국민 전 연령층에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인 ‘키우미’를 현대적인 세련된 모습으로 리뉴얼하고 신규 캐릭터 ‘지키’와 ‘보따’를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캠코 공식 인스타그램(@kamco_kiwoomi)을 ‘팔로우’하고 키우미 필터 3종을 활용한 ‘인증샷’을 찍어 개별 인스타그램 계정에 @kamco_kiwoomi 채널 태그와 함께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네이버 페이 1만원권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13일(목) 발표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캠코 계정 팔로우, 게시물 좋아요, 인증샷 업로드 등 누적 참여자 1명당 5천원을 적립해 최대 1,500만원을 부산지역 소재 아동센터에 기부하는 등 공유가치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권회규 캠코 홍보실장은 “캠코는 활력넘치는 에너지로 국가경제를 선순환시키는 경제적 재도약 안내자인 ‘키우미’와 친구들을 활용해 국가정책 및 기관의 국민인식도를 제고하려고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비롯한 향후 전개될 콘텐츠에 대해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국민과의 소통 창구로서 인스타그램, 유튜브(캠코TV), 네이버 블로그(blogkamco), 페이스북, 카카오톡 공식 채널 등을 운영하고, 공사 사업 소식을 담은 카드뉴스를 게시하는 등 활발한 대국민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강소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