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기의 드론세상][부산 해운대구] 수영만 요트투어의 매력

양은서 기자 승인 2024.08.25 17:43 의견 0
일출 전 수영만 요트 경기장 모습. /사진 = 민선기 겸임기자

부산에는 많은 요트 체험 업체가 있다.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요트 승선 체험을 할 수 있다. 승선 인원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1인당 2만~5만 원 정도다. 저녁에는 야경을 관람하는 배를 탈 수도 있다.

또한, 부산 수영만 요트장에는 엄청나게 많은 요트가 정박해 있다. 저녁 시간에 요트를 타고 부산 광안리 앞바다로 야경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환상적인 부산 수영만에서 요트 체험을 즐기면 좋을 것 같다.

부산 요트투어는 광안대교와 광안리해수욕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스로, 주간에도 야간에도 이용하기 좋다. 또한, 토요일 야간 운항 시간에는 광안리 드론 쇼도 볼 수 있다.

요트투어를 즐길 때 주의 사항으로, 해운대 요트경기장은 상습 차량 정체 구간이니 미리 도착해야 하고, 멀미가 있는 사람은 멀미약을 복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비오는 날 광안대교 모습. /사진 = 민선기 겸임기자

수영만에서 떠나는 요트투어는 부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동백섬의 자연 경관과 누리마루 APEC 하우스의 독특한 건축 양식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노을을 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하거나 야경을 감상하며 도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짧은 시간의 일몰 투어부터 며칠 동안 떠나는 크루즈 투어까지 다양한 코스가 있어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음식과 음료가 제공되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요트에서 결혼식, 생일파티 등 특별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다.

조명이 켜진 광안대교와 요트의 모습. /사진 = 민선기 겸임기자

수영만 요트 투어는 한국 부산의 아름다움을 다른 시각에서 보여주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경험이다.

요트 투어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인 해운대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다. 또한 광안대교 아래를 항해하며, 특히 야간에 조명이 켜질 때 다리의 멋진 경치를 제공한다.

일부 요트 투어는 낚시 활동을 제공하여 바다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낚시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패키지에 따라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투어에 모험 요소를 더한다.

일몰 요트 투어는 특히 인기가 많으며, 수평선 너머로 지는 해가 물 위에 황금빛 광채를 드리우는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다.

일출 전 수영만 요트 경기장 모습. /사진 = 민선기 겸임기자

수영만 요트 투어는 럭셔리, 모험, 자연의 아름다움을 결합한 기억에
남는 경험으로 부산의 해안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낸다.

요트에서 찍은 사진은 기억에 남는 순간이 될 수 있다. 부산의 해안선과 일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멋진 추억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강소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